천정명, 소개팅女 5명 중 최종 선택…16살 연하 무용수 제치고 ‘이 사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천정명, 소개팅女 5명 중 최종 선택…16살 연하 무용수 제치고 ‘이 사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xwdvoyml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6-16 15:05

본문




배우 천정명(44)이 5번의 소개팅을 마치고 최종 선택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천정명은 변호사 이유진(36)에게 애프터를 신청했다.

그는 앞서 화가 이혜리, 한국 무용가 김제이, 대학원생 이유정, 프리랜서 아나운서 이세령까지 총 5명과 소개팅을 했다.


천정명은 이유진에 대해 “지금껏 만난 분 중에 설레는 감정이 가장 컸다. 처음 만났을 때 밝은 인상과 웃는 얼굴이 좋았다”라고 밝혔다.

이유진은 “다시 뵙고 싶었다”며 “시간이 흘러가면서 기대를 내려놓았다. 왜 이렇게 오래 걸렸는지 묻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천정명은 “신중한 성격 탓에 결정이 늦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유진은 “혹시 저랑 잘 어울린다는 댓글 보셨어요?”라고 물으며 수줍게 웃었다. 천정명 역시 이유진의 농담에 맞장구치며 함께 웃었다.


이유진은 “대부분 좋은 댓글이었는데 부정적인 시선, 악성 댓글도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천정명은 “싫으면 방송 안 보면 되지”라며 위로했다. 이어 “마음이 안 좋았다. 용기 내서 나와주셨는데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게 미안하면서도 속상하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 이유진은 다른 소개팅 상대의 앞치마를 매주는 모습에 질투가 났다며 “저는 안 매주시고”라고 말했다.

천정명은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너무 긴장돼서 그랬다”라며 사과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천정명은 “그런 질투는 귀여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유진은 “저랑 소개팅한 이후에 되게 어린 분들을 만나셨잖아요”라고 추궁하기도 했다. 천정명보다 16살 어린 김제이, 15살 어린 이세령 등 다른 소개팅 상대들을 언급한 것.

천정명은 “본의 아니게 다음 소개팅 상대들이 어렸다”며 “제가 어린 상대를 요청한 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천정명이 “남자친구가 연예인이면 어떨 것 같으세요?”라고 묻자 이유진은 “가까이에서 어떤 삶을 사는지 전혀 모르니까 걱정은 될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누구를 만나도 맞춰가는 시간은 필요하니까. 저는 저랑 완전히 다른 일을 하는 사람들한테 호기심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농구계 퇴출’ 허재, 건강 악화 고백 “은퇴 후 집에만…심장 안 좋아”
“힘들어했다”…딸 나은 ‘국제학교 중퇴’ 소식 전한 박주호, 무슨 일
0%대 시청률만 7번…‘MBC 최초’ 기록 남기고 종영한 드라마
‘스태프 반말에 퇴장’ 이무진, ‘갑질 피해’ 후 처음 전한 소식
류담 ‘KBS 똥군기’ 해명 “황현희 뺨 때렸다, 하지만…”
최여진 “남편 전처 뛰어넘어야”…김구라 “그냥 공존해”
“3번 정도 이야기했었는데”…김준호 여동생, 김지민에 한 충고는?
효민 남편 놀라운 정체…“과고·서울대 출신, 이곳 전무”
도경완 ‘성형 선언’에 ♥장윤정 반응…성형 견적 1200만원
“1박 2일인데요”…‘사칭’ 단체예약 잇따르자 제작진, ‘법적 대응’ 착수






m3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접속자집계

오늘
850
어제
914
최대
1,070
전체
58,67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